21일 은행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이 인기 웹툰 '유미의 세포들'과 은행 적금을 컬래버레이션한 디지털 금융 .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니드캐릭터는 캐피탈원, 우리은행, 마이다스동아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총 27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. (팝콘뉴스=권현정 기자) 우리은행(은행장 권광석)이 `우리 200일 적금`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구좌 판매 기념 `앵콜 이벤트`를 .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피규어, 인형, 파우치, 모바일링 등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. 본인 명의 우리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신 만 14세 이상 개인고객입니다.
21일 은행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이 인기 웹툰 '유미의 세포들'과 은행 적금을 컬래버레이션한 디지털 금융 .
우리은행은 위비프렌즈 캐릭터 글로벌 홍보를 위해 삼성전자 테마스토어 내에 신설한 '위비프렌즈 테마 서비스'가 출시 한 달여 만에 15만 다운로드를 . Sc제일은행은 마블 캐릭터 토르와 헐크 디자인을 활용한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고, 우리은행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'핑크퐁과 아기상어'를 .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피규어, 인형, 파우치, 모바일링 등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. 우리은행이 지난 2015년 꿀벌 캐릭터인 '위비(wibee)'를 선보였으며, . 시중은행 중 가장 먼저 캐릭터 전략을 펼친 곳은 우리은행이다.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니드캐릭터는 캐피탈원, 우리은행, 마이다스동아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총 27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. 21일 은행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이 인기 웹툰 '유미의 세포들'과 은행 적금을 컬래버레이션한 디지털 금융 . 신한금융지주와 신한은행이 만든 캐릭터 북극곰 캐릭터 '쏠(sol)'이 일본을. `위비` 캐릭터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까지 발굴한 셈이다. 은행 캐릭터 마케팅 시도, 금융당국의 까다로운 승인. 말 그대로 k팝 스타 부럽지 않은 캐릭터다. 본인 명의 우리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신 만 14세 이상 개인고객입니다. (팝콘뉴스=권현정 기자) 우리은행(은행장 권광석)이 `우리 200일 적금`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구좌 판매 기념 `앵콜 이벤트`를 .
우리은행이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으로 3600여만원의 영업외 수익을 거뒀다. 21일 은행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이 인기 웹툰 '유미의 세포들'과 은행 적금을 컬래버레이션한 디지털 금융 . `위비` 캐릭터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까지 발굴한 셈이다. 본인 명의 우리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신 만 14세 이상 개인고객입니다. 신한금융지주와 신한은행이 만든 캐릭터 북극곰 캐릭터 '쏠(sol)'이 일본을.
`위비` 캐릭터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까지 발굴한 셈이다.
21일 은행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이 인기 웹툰 '유미의 세포들'과 은행 적금을 컬래버레이션한 디지털 금융 . 고객님께서 궁금하신 내용들을 상담을 통해 해결해 .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피규어, 인형, 파우치, 모바일링 등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. 말 그대로 k팝 스타 부럽지 않은 캐릭터다. (팝콘뉴스=권현정 기자) 우리은행(은행장 권광석)이 `우리 200일 적금`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구좌 판매 기념 `앵콜 이벤트`를 . 우리은행이 지난 2015년 꿀벌 캐릭터인 '위비(wibee)'를 선보였으며, . `위비` 캐릭터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까지 발굴한 셈이다. 은행 캐릭터 마케팅 시도, 금융당국의 까다로운 승인.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니드캐릭터는 캐피탈원, 우리은행, 마이다스동아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총 27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. 시중은행 중 가장 먼저 캐릭터 전략을 펼친 곳은 우리은행이다. 신한금융지주와 신한은행이 만든 캐릭터 북극곰 캐릭터 '쏠(sol)'이 일본을. Sc제일은행은 마블 캐릭터 토르와 헐크 디자인을 활용한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고, 우리은행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'핑크퐁과 아기상어'를 . 본인 명의 우리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신 만 14세 이상 개인고객입니다.
`위비` 캐릭터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까지 발굴한 셈이다. 신한금융지주와 신한은행이 만든 캐릭터 북극곰 캐릭터 '쏠(sol)'이 일본을. 21일 은행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이 인기 웹툰 '유미의 세포들'과 은행 적금을 컬래버레이션한 디지털 금융 . 은행 캐릭터 마케팅 시도, 금융당국의 까다로운 승인. 시중은행 중 가장 먼저 캐릭터 전략을 펼친 곳은 우리은행이다.
21일 은행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이 인기 웹툰 '유미의 세포들'과 은행 적금을 컬래버레이션한 디지털 금융 .
우리은행이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으로 3600여만원의 영업외 수익을 거뒀다.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니드캐릭터는 캐피탈원, 우리은행, 마이다스동아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총 27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. 본인 명의 우리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신 만 14세 이상 개인고객입니다. `위비` 캐릭터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까지 발굴한 셈이다. 고객님께서 궁금하신 내용들을 상담을 통해 해결해 . 은행 캐릭터 마케팅 시도, 금융당국의 까다로운 승인. (팝콘뉴스=권현정 기자) 우리은행(은행장 권광석)이 `우리 200일 적금`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구좌 판매 기념 `앵콜 이벤트`를 . 21일 은행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이 인기 웹툰 '유미의 세포들'과 은행 적금을 컬래버레이션한 디지털 금융 . Sc제일은행은 마블 캐릭터 토르와 헐크 디자인을 활용한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고, 우리은행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'핑크퐁과 아기상어'를 . 우리은행이 지난 2015년 꿀벌 캐릭터인 '위비(wibee)'를 선보였으며, . 말 그대로 k팝 스타 부럽지 않은 캐릭터다.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피규어, 인형, 파우치, 모바일링 등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. 시중은행 중 가장 먼저 캐릭터 전략을 펼친 곳은 우리은행이다.
우리은행 캐릭터 : mtmt1000.com: ë°"ì¹´ë¼ê²ìãë°"ì¹´ë¼ê²ìãë°"ì¹´ë¼ê²ì ë°"ì¹´ë¼ ë£° / `위비` 캐릭터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까지 발굴한 셈이다.. (팝콘뉴스=권현정 기자) 우리은행(은행장 권광석)이 `우리 200일 적금`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구좌 판매 기념 `앵콜 이벤트`를 .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피규어, 인형, 파우치, 모바일링 등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. 말 그대로 k팝 스타 부럽지 않은 캐릭터다. 우리은행이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으로 3600여만원의 영업외 수익을 거뒀다. 시중은행 중 가장 먼저 캐릭터 전략을 펼친 곳은 우리은행이다.
`위비` 캐릭터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까지 발굴한 셈이다 우리은행. 본인 명의 우리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신 만 14세 이상 개인고객입니다.